티스토리 뷰

요새는 다들 어떤 취미로 여가생활을 즐기고 계신가요? 저는 보통 친구들을 만나거나 아니면 집에서 휴대폰 게임을 하면서 휴식을 취하고 있어요. 옛날에는 게임도 PC게임을 즐겨하였지만 지금은 휴대폰으로도 많은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좀 더 편하게 게임을 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그래도 옛날에는 고전 PC게임 덕분에 친구들과 소통하며 같이 어울릴 수 있게 되었어요.



또한 PC게임이 아니더라도 오락기를 통해서 많은 게임을 할 수 있었는데요. 시대가 변하면서 PC게임도 발전하고 휴대폰 게임도 많은 발전이 되었어요. 그 중에서도 오늘은 PC 무료 게임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무료 PC 게임이라고 하면 정말 방대한 종류들의 게임이 즐비하고 있어요. 작은 미니게임부터 시작해서 CD를 사야하거나 저작권을 사야하는 게임들까지 아주 많은 게임들이 자리잡고 있어요.



하지만 무료로 사용할 수 없는 유료 게임들이 있는데, 이 유료 게임은 모두 금액을 지불하여 사용하여야만 하냐구요? 또 그런것만은 아니에요. 요즘은 이 많은 게임러들로 인해 무료로 게임을 제공해주는 사이트들이 많이 잇는데요.


여러 사이트들을 이용해보시다보면 이벤트를 통해 무료 게임다운로드까지도 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보통 신작 게임들은 무료로 나오지 않고 시간이 좀 지난 게임들이 무료 게임다운로드에 쉬운 편인데요. 하지만 조금만 더 알아보다보면 금액을 지불하지 않고도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사이트를 발견하실 수 있어요. 그 중 첫번째 무료 게임다운로드 사이트는 외국 사이트인 스팀 이라는 곳이에요. 외국 사이트지만 한글화도 되어 있기때문에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회원가입을 먼저 한 뒤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게임을 구매할 수도 있고, 무료 게임 다운로드까지 할 수 있는 게임러들에게는 아주 유용한 사이트인데요. 그렇다고 매일 무료 게임이 업데이트가 되는건 아니에요. 가끔 나오게되는데 그럴때마다 다운로드 하시면 무료로 게임을 이용할 수 있게 돼요.



또한 스팀 사이트의 꿀팁 중 하나는 주말이 되면 유료 게임이 무료로 체험할 수 있게 풀리기 때문에 무료로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방법도 있어요. 또 다른 사이트는 험블번들 이에요. 이 사이트 또한 스팀 사이트와 같이 가끔씩 무료 게임다운로드가 풀리기 때문에 중간 중간 사이트를 방문하여 이벤트 중인 게임을 확인하고 무료 게임다운로드를 할 수 있어요.



세번째 무료 게임다운로드 사이트는 에픽게임즈 에요. 이 곳 역시 위 두 사이트와 같이 가끔 이벤트를 통해 무료 게임을 다운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열려요. 이곳 저곳 시간 허비하지 않고 이 내용의 3가지 사이트만 이용해도 무료 게임을 다운로드하여 무료하게 시간을 허비하지 않을 수 있게 돼요.



또한 에픽게임즈는 곧 출시되는게임과 현재 무료게임다운로드 할 수 있음이 나타나며 무료 다운로드 기간 역시 기재되어 있어 보다 편리한 사이트라고 할 수 있어요. 아마 많은 게임러들은 이미 알고 있는 사이트들 중 하나가 될 수 있으며, 이 또한 몰랐다면 지금부터 알고 있다가 친구들에게도 많이 알려주고 잘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가 아닐까 싶어요.


에픽게임즈에서는 GTA5, 문명6, 보더랜드 등 정말 유명한 게임들을 많이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게 해주는 사이트에요.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플랫폼 사용자를 확보할 수 있었으며 게임 인지도까지 확인 할 수 있어요. 그래서 게이머, 플랫폼, 개발사 모두 만족하는 사이트로 제일 많이 찾고 대표적인 무료 게임다운로드 사이트가 아닐까 싶어요.


다운로드 속도는 짧은기간에 많은 사람들을 불러일으켰기 때문에 PC를 이틀동안 켜두고 설치를 겨우 완료 했다는 사람들도 속속히 나오지만, 이와 같은 발생이 일어난건 에픽게임즈 사이트가 성공했기 때문이에요. 또한 이 세가지 무료 게임다운로드 사이트를 이용하다보면 다운로드 속도에 많은 불만이 일어날 수 있는데 이 불만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윈도우 제어판을 들어가 네트워크 및 인터넷을 클릭하세요. 그 다음 네트워크 및 공유센터를 클릭하면 활성화 되어 있는 네트워크를 클릭하고 인터넷 상태창에서 속성을 클릭해요. 아래 이 연결에 다음 항목 사용 네모칸 란에서 인터넷 프로토콜 버전 4(TCP/IPv4) 를 클릭한 뒤 다음 DNS 서버 주소 사용 부분에 기본 설정 DNS 서버에는 168.126.63.1을 보조 DNS 서버 에는 168.126.63.2를 입력하세요. 여기까지 입력하였다면 보다 빨라진 설치속도를 체감할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