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p2p사이트 순위 최신

fkljiou09903 2020. 10. 17. 16:05

안녕하세요,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다들 주말에는 무엇을 하며 보내셨나요.

피로가 쌓이신 분들은 아마 잠을 몰아서 주무신 분들이 계실 수도 있다고 생각됩니다.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까운 영화관, 혹은 집에서 영화를 즐겨 보셨을 건데요.

집에서 혹시 어떤 방법으로 영화를 보고 계시나요

요즘에는 텔레비전에서도 영화를 구입해서 볼 수 있게 잘 되어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아마도 p2p사이트를 이용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래서 혹시나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오늘은 p2p사이트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p2p사이트 순위를 알아보기에 앞서서, p2p사이트는 합법적인 곳과 불법적인 곳으로 나누어 볼 수 있는데요.

대부분 이용하시는 무료 p2p사이트는 아마도 불법적인 p2p사이트일 것이기 때문에 그점 유의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불법적인 p2p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바이러스에 노출될 수도 있을 뿐더러, 저작권에 관해서 불법적인 부분이 많기 때문에 꼭 조심하셨으면 좋을 것 같네요.

우선 p2p사이트 순위 중에서 합법적인 사이트를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많이 알고, 이용하고 계시는 쉐어박스, 파일이즈. 파일함 등이 합법적인 p2p사이트에 해당하는데요.

p2p사이트가 불법이고, 합법이고를 구별하는 가장 큰 방법은 정부에 정식적으로 등록을 하고 운영을 하느냐, 안하느냐로 나뉠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분들이 p2p사이트 순위를 검색하셔서, 좀 더 자료가 많고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p2p사이트를 본인들도 이용하기 위해서 검색을 하고 있는데요.

거짓으로 p2p사이트 순위를 돈을 받고 올리는 정보도 있기 때문에 최대한 다양하게 보시고 결정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사실 p2p사이트 순위를 매기는 부분에는 정확한 기준이 없다고 보실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본인이 직접 해당 p2p사이트를 비교하고, 이용해보면서 정하시는 게 더 정확하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p2p수상경력을 본다거나, 많은 이용자들이 있는지, 혹은 자료들이 많은 지를 검색해 보시고 정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많이 알려진 파일함, 파일이즈 등 위에서 언급한 사이트에서 고르시는 게 아마도, 불법 사이트가 아니기 때문에 더 편하실 거라고 생각도 되네요.

 

 

p2p사이트 순위를 따지시게 되면, 2019년을 기준으로 본다면 소비자만족지수로는 파일이즈가 1등을 했다고 합니다.

파일이즈를 이용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p2p사이트 순위도 중요하지만 해당 p2p사이트 간의 장점과 단점이 모두 존재하니 스스로 필요하신 부분을 비교하신 후에 자신에게 맞는 p2p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게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p2p사이트 순위에 관해서 이야기를 해보았는데요.

정말 p2p사이트 순위에 관한 지표가 필요하신 분들은, p2p사이트 순위를 검색하시면 많은 사이트, 혹은 뉴스기사에서 순위를 제공하고 있으니 지표를 보고 비교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이것으로 p2p사이트 순위에 관한 글을 이만 마칠까 합니다.

모두 저작권에 위반 될 수 있으니, 불법 사이트는 최대한 이용하지 않기를 바라겠습니다.



합법적인 p2p사이트 이용하셔서, 필요한 자료, 영화 등 받을 수 있기를 바라면서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모두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오늘 하루 즐겁게 마무리 할 수 있기를 바랄게요.

여기까지 .p2p사이트 순위에 관한 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