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1.7.10 다운무료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다들 뭐하고 지내시나요?

저는 마땅히 즐기는 취미가 사라져, 요즘 무엇을 해야할지 고민이었는데요.

그러던 중 유튜브에서 마인크래프트 플레이 영상을 보게 되었습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아기자기했고, 재밌어보이더라고요.

그래서 마인크래프트 1.7.10 다운무료로 다운 받는 방법에 대해서 열심히 알아보았는데요.

마인크래프트라는 게임이 워낙 인기가 많아,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지 않을까 생각되어서 마인크래프트 1.7.10 다운무료로 받는 법에 대해서 설명드릴까 합니다.

그럼 지금 바로, 마인크래프트 1.7.10 다운무료로 다운 받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실 마인크래프트 같은 경우에는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게임으로, 이미 마인크래프트 1.7.10 다운무료로 받는 방법이 많이 알려져있었습니다.




그럼에도 저가 이렇게 여러분에게 직접 설명드리려는 이유는, 마인크래프트 1.7.10 해당 프로그램을 다운받는 것은 쉬우나, 설치 프로그램이 영어로 되어있기 때문에 다운로드 사이트를 발견하더라도, 다운하기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계셔서입니다.

마인크래프트 1.7.10 다운무료로 받는 방법은 많이 알려진 만큼 간단한데요.

스마트폰으로도 해당 게임을 플레이 가능할 뿐 아니라, 물론 컴퓨터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한데요.

 

 

아무래도, 마인크래프트 1.7.10은 컴퓨터로 플레이하시는 게 가장 재밌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사실 마인크래프트 1.7.10 다운무료만으로 검색만 하셔도 다운받을 수 있는 많은 사이트가 뜨는데요.

해당 사이트 아무곳에나 들어가셔서, 다운로드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하지만 알아두셔야할 점은, 마인크래프트 1.7.10 다운무료 방법은 대부분 합법적인 일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본 사이트에서 유료로 판매를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저희는 마인크래프트 1.7.10 다운무료로 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위해 왔기 때문에, 당연히 마인크래프트 1.7.10 다운무료로 받는 방법을 알려드려야 겠죠?

 

 

위에서 말한 것처럼, 마인크래프트 1.7.10 다운무료을 검색하신 후에,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신 후 무료다운을 클릭해줍니다.

설치 프로그램은 영어로 진행되게 되는데요, Destination Folder라는 창이 뜨게 되면, 저장하실 장소를 change를 눌러서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웬만해서는 next를 눌러 넘어가시주면 됩니다.




설정을 마쳤다면, install을 클릭하여 설치를 시작해주시면 됩니다.

마인크래프트 1.7.10은 정말 빠른 시간 안에 받아지기 때문에, 기다리는 데 오래 걸리지는 않을 것입니다.

마인크래프트를 실행시켜주시면, 런처 업데이트를 자동으로 시작하게 됩니다.

마인크래프트 1.7.10 다운무료로 받은 후, 런처 업데이트까지 끝나게 된다면 런처 창이 뜨게 됩니다.

 

쉽게 말해, 로그인 창인데요.

여기부터는 한글로 되어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접속하실 수 있을 겁니다.

계정을 보유하시고 계신 분들은 바로 로그인을 하시면 되고, 없으신 분들은 계정을 만들어 접속해 주시면 됩니다.

어떤가요? 마인크래프트 1.7.10 다운무료로 하는 방법, 정말 간단하지 않나요?



그 후에는 게임을 실행시켜 주시면 됩니다.

플레이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은 마인크래프트를 검색하여 주셔서 원하시는 콘텐츠대로 게임을 즐기시면 됩니다.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1.7.10 다운무료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어떤가요? 정말 간단하고 빠르지 않나요?

그럼 오늘은 이것으로 글을 마칠까 합니다.

모두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